본문 바로가기

tour

이스타항공 제주 패키지 상품 출시 소식입니다.

반응형

최근 다시 살아난 이스타항공의 항공편은 이용한 패키지 상품이 출시되었다. 새롭게 정비하여 운항을 재개한 이스타항공은 아직 항공기가 부족하여 현재 국내선만 운항하고 있는데, 동 패키지 상품은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한 상품이다.
 
조만간 이스타항공이 국제선을 재운항하게 되면 좀 더 풍부한 상품들이 시장에 소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런데 이스타항공은 2023년 내 10대의 항공기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 항공기 도입 일정이 자꾸 늦춰지는 분위기가 있는 듯하다. 아무튼 어느 노선이든지 연내 국제선 취항이 이뤄질지도 관전 포인트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이스타항공의 국내선 노선을 이용하여 '제주도 패키지여행상품'을 출시하였다.

 

이스타항공 제주 패키지
출처 travel info

 

가심비와 가성비를 두루 아우르는 총 3가지의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이번 제주도 패키지 상품에는 제주도의 주요 명소 투어는 물론이고 우도 유람선 탑승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노랑풍선의 패키지 상품 기획은 코로나전부터 발생한 악재에서 허우적거리다 최근에 다시 살아난 이스타항공의 재 취항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주도 패키지여행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이번에 노랑풍선에서 출시한 제주도 패키지여행상품은 2박 3일 동안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를 버스를 타고 돌아보는 여행일정인데, 제주도 한 바퀴, 제주 노팁/노옵션으로 진행, 제주 섬 3바퀴 등 총 3종류의 여행상품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며, 특히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중요시하는 MZ세대를 겨냥하면서도, 편리성과 알찬 여행을 선호하는 시니어 모두를 포함하여 공략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패키지 상품의 주요 일정으로는 제주도의 자생 수종과 아열대식물 등이 가득히 전시되어 있는 테마 관광지 한라수목원, 다양한 테마정원과 포토 스폿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카멜리아힐, 제주도의 아름답고 멋진 바다 풍경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송악산 올레길, 탁 트인 경치를 한눈에 마주할 수 있는 새별오름 등등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주요 관광명소를 두루 포함시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유람선에 탑승하여 우도 해안 절경과 더불어 우도 팔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그리고 활동적인 여행을 바라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승마 체험과 동서양이 함께 어우러져 진행되는 환상적인 아크바틱 쇼 관람 등등 다채로운 선택 하여 즐기는 관광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노랑풍선에서는 “이번에 출시되는 이스타항공 이용 제주도 패키지여행 상품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제주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