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홍콩 익스프레스 부산 홍콩 매일 운항한다.

반응형

홍콩의 저가항공사인 홍콩익스프레스가 부산과 홍콩을 오가는 하늘길을 매일 운항한다고 한다.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지난 6월 3일(월요일)부터 부산~-홍콩 노선의 운항 스케줄을 기존  4 운항에서  7 매일 운항으로 증편 운항하고 있다. 이번 홍콩익스프레스의 증편에 따라 부산 김해국제공항 이용객들은 더욱 다양하고 여유로운 스케줄 선택과 함께 합리적인 요금으로 홍콩 여행을 떠날  있게 되었다.

 

홍콩익스프레스
출처 tripplus

홍콩익스프레스

 

홍콩익스프레스의 부산~홍콩 노선 증편되는 편의 출발 스케줄을 보면, 월요일  금요일은 오후 6 55 부산 김해공항을 출발하고오후 9 25 홍콩에 도착하며, 수요일에는 오후 4 25 부산을 출발하여, 오후 7시에 홍콩 도착하는 일정이다


돌아오는 편은, 월요일  금요일 오후 1 35 홍콩 공항을 출발해서, 6 5 부산 김해공항에 도착하고, 수요일 오전 10 50 홍콩 출발, 3 15 부산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홍콩익스프레스는 현재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홍콩 노선을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항공사이다부산~홍콩 노선의 매일 운항 이외에도 인천~홍콩  21인천~제주  4회를 운항 중이며홍콩 국적기 중에서는 가장 많은 한국 직항 노선을 현재 운항하고 있다또한 홍콩의 유일한 저비용항공사로 한국인 여행객에게 합리적으로 항공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근데, 홍콩익스프레스가 홍콩의 유일한 저비용항공사는 아닌 것 같고, 코로나 시기에 과감하게 한국으로 정기 편을 운항 중인 그레이터베이 항공(Greater Bay Airlines)이 있는데 아직 보유 항공기수가 10대를 넘지 않아서 인천공항으로만 운항 중에 있다. 향후 그레이터베이 항공의 기종이 좀 더 늘어나면 홍콩익스프레스는 한국시장에서 그레이터베이 항공과 경쟁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