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노랑풍선 우베 단독 전세기 소식입니다.

반응형

노랑풍선에서 일본 우베 단독 전세기를 1월 31일까지 총 12회 차로 운항하는데, 전 좌석 조기 완판으로 성공적인 진행이었다고 한다.


우베로 향하는 전세기는 지난 1월 10일 첫 취항하였고,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는 만석을 기록하였다고 한다.


노랑풍선은 여러 유형으로 선호 고객 취향에 맞추기 위하여 골프,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구성하였다고 한다.


투어에는 조후성하마을, 야키요시 동굴, 다이칸보 등 주요 관광명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한다.

 

우베공항 행사
출처 travel info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선보인 일본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여행상품’이 전세기 운항 최초로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고 1월 16일 밝혔다.


 
이번에 노랑풍선에서 출시한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여행상품’은 보다 이색적이고 일본 내 숨겨진 관광지 중 하나인 야마구치현을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월 31일까지 주 3회(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총 12회 운항한다.


 
또한 최근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객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하여 관광뿐만 아니라 골프 일정까지 결합하는 등 여행상품을 다채롭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대표적인 관광일정으로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조후성하마을' , 일본 최대급 종유 동굴인 '야키요시 동굴', 아소산의 전경을 360도로 바라볼 수 있는 '다이칸보' 등 주요 관광 명소들도 둘러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지난 1월 10일부터 시작된 우베 단독 전세기 여행상품은 만석을 이미 기록했으며 나머지 운항 편 역시 일찌감치 좌석 예약이 마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전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일본 여행의 특성상 겨울 시즌에 패키지여행을 더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단독으로 출시한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여행상품이 큰 성원에 힘입어 전체 운항 편 매진을 기록했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 엔데믹 이후 늘어가는 여행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전세기나 인기 지역 기획전 등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한편 노랑풍선은 지난 1월 10일 우베 시장, 야마구치현 지사, 아시아나항공 일본지역 본부장, 노랑풍선 일본사업부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베 국제공항에서 단독 전세기 취항 기념식을 진행했었다.

 

우베 시내 모습
출처 bing

 

우베지역은 코로나 이전에 가끔 골프 수요 대상으로 전세기가 운항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이제 보다 더 활성화될 것 같다는 느낌이다. 예전에 에어서울이 정기 편으로 운항했었던 노선으로 알고 있는데 일본 노선의 인기도를 감안하면 조만간 다시 복원될 것 같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