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스타벅스와 디즈니의 역대급 콜라보 식음료가 출시되다.

반응형

스타벅스 코리아(Starbucks Korea)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Walt Disney Compnay Korea)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음료와 푸드 상품들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MD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스타벅스와 디즈니 콜라보
출처 kgnews

 

콜라보 식음료 디자인을 보니 인스타그램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는 어느 정도 관심을 불러일으킬 만한 비주얼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오는 9월 12일(화요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콜래버레이션은 세월이 흘러가도 항상 변치 않는 디즈니의 스토리텔링과 스타벅스의 특별한 감성이 만나서 고객들에게 친근함과 따뜻한, 소속감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Mickey Delight Cold Brew)’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과 콜드 브루와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로써 ‘미키 마우스’ 형태의 번트 캐러멜 파우더가 랜덤 하게 토핑 되어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푸드로는 ‘미키 마우스(Mickey Mouse)’를 형상화한 ‘미키 마카롱’ , ‘미키 티라미수’, ‘미키 마들렌’ 3종류와 마카다미아와 귀리, 다크초콜릿 칩 등을 넣어서 만든 그래놀라 볼 스낵인 ‘칩 앤 데일 그래놀라 볼(Chip'n Dale Granola Ball)’ 1종을 출시한다고 한다.

 

또한, 스타벅스는 오는 9월 12일(화요일) MD 상품으로 데미 머그 세트, 보온병, 스노(Snow) 글로브, 오너먼트 세트 등을 시작으로 오는 9월 19일(화요일)에는 아시아 태평양지역 공통 상품으로 월트 디즈니 컴퍼니 동남아시아(South East Asia)와 협업한 머그, 텀블러 등을 내놓는다. 

 

이와 더불어 내달 10월 5일(목요일)에는 한국에서만 만날 볼 수 있는 추가 MD 상품들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디즈니와의 공식적인 콜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한다. 스타벅스는 오는 9월 12일(화요일)부터 내달 10월 4일(수요일)까지 스타벅스 앱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 디즈니 콜라보 및 가을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OTT 플랫폼인 디즈니 플러스의 이용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 스타벅스 더북한강 R점,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에서는 디즈니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영수증 당 엽서 한 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전하고 있다.

 

다른 건 모르겠는데, 요즈음에도 엽서나 볼펜주는 이벤트를 하면 많은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위기가 있는지 궁금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