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하나투어 블랙프라이데이 3주간 기획전 진행소식.

반응형

하나투어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패키지, 에어텔, 항공권까지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2024 수능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험생 최대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출처 travel info


하나투어가 오는 12월 3일까지 3주에 걸쳐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61%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특가 상품, 매주 월요일마다 할인 및 혜택이 주어지는 주간 아웃렛 특가 그리고 최대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과 결제 할인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패키지여행상품부터 에어텔, 항공권까지 소비자 각자의 취향에 따라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겨울에 인기 있는 온천 여행이나, 따뜻한 동남아 지역으로의 여행 또는 장거리 여행 등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얼마 전에 실시된 수능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갖추고 있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일부 상품에 한해서 수험생 및 동반 1인에 대하여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기간 동안 겨울여행 치트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하나 LIVE 겨울여행 특가 알람을 먼저 신청하고, 하나오픈챗 채팅방에서 겨울여행을 준비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서 삿포로 4인 에어텔 4일 상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과 관련하여 하나투어 회원들이 본인들의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추가 혜택과 더불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연말 시즌경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회원분들 또는 여행객들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아직은 한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나 설렘은 미국보다는 훨씬 덜한 것 같은데, 이제 핼러윈 축제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블랙플라이데이가 정착될지도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