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몰디브 신상 리조트 8월 오픈 소식입니다.

반응형

예술이 더해진 몰디브 신상 리조트가 8월에 오픈한다고 해서, 과연 어떻길래 예술 얘기까지 나오는지 한번 확인해 보려 포스팅해 본다.

 
개인적으로 몰디와 가까운 스리랑카까지는 갔다 왔는데, 아직 몰디브는 다녀온 이력이 없어서 늘 궁금해하는 섬나라이기는 하다. 언제쯤 가 볼 수 있을지 기대해 보면서 어떤 리조트인지 알아본다.
 
 
예술적인 아름다움이 더해졌다는 몰디브 신상 리조트는 객실 187개를 보유하고 있는 아마리 라야 몰디브이다.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ACTIVITY 및 F&B가 제공된다고 한다.

 

몰디브 리조트
출처 travel news

 

위 사진만 봐서는 예술과 리조트 사이
왔다 갔다 하는 수준인 것 같다.
석양도 멋있고, 리조트 모습도 환상적이다. 

 

오는 8월이 되면 몰디브에 신상 리조트가 전격 오픈 한다고 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상 리조트는 몰디브의 에메랄드 빛으로 물든 탁 트인 바다와 숲을 곁에 두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 '아마리 라야 몰디브'이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몰디브 내에서 아름다운 라군으로 유명한 라 아톨(Raa Atoll) 지역에 자리 잡고 있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상당히 감각적인 리조트이다. 몰디브를 여행하던 한 아티스트가 한 섬에 정착하면서 경험하였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여 꾸며졌다는데, 이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부터 탐험기, 전망대, 난파선 등을 섬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섬 전체에는 이방인으로 시작해서 몰디브와 하나가 되어가는 STORY가 담겨 있다고 한다.
 

아마라 라야 몰디브
출처 travel news

 

 침실 앞에 바로 바다가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면 몽환적인 느낌이 들 듯하다.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신혼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비치 POOL 빌라와 OCEAN 풀빌라를 포함해서 187개의 객실을 갖춰져 있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집라인, 맹그로브 산책, 테니스, 양궁, 미니골프, 배드민턴 등의 ACTIVITY도 즐길 수 있으며 먹거리 재미도 무척 다양하다.
 

이곳 리조트에는 아마리 라야 몰디브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이랄 수 있는 아마야 푸드 갤러리, 환상적인 저녁노을을 감상하면서 칵테일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루프톱, 신선한 해산물과 더불어 이탈리안 음식도 같이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등 7가지에 이르는 다이닝 옵션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 스파, 기념품 숍 등 아마리 라야 몰디브의 부대시설도 맘껏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마리 라야 몰디브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하거나 스피드 보트 또는 수상 비행기를 이용하여 약 5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다고 한다. 
 

아시겠지만, 대한항공이 더 이상 몰디브 운항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가능한 방법은 인천- 스리랑카 콜롬보- 몰디브 말레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이다.


근데, 항공료도 비싸지만 리조트 비용도 만만치 않아 전체적인 비용은 상당히 높을 것 같다. 그래서 몰디브는 차근차근 준비해야 하는 목적지로 일단 분류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