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니돈내산 독박투어와 연계한 찰영지 투어 기획전 소식입니다.

반응형

개그맨들이 출연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몇 번 본 적이 있다. 보면서 이런 콘셉트로 여행 프로그램을 만드는구나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니돈내산 독박투어'에서 나오는 촬영지와 연계된 투어 상품이 나왔다는 소식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종편방송 MBN에서 방송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인 '니돈내산 독박투어’를 연계시킨 ‘촬영지 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추석 전인 지난 9월 26일(화요일) 소개하였다.

 

니돈내산 독박투어
출처 travel info

MBN의 '니돈내산 독박투어' 포스터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개그맨 장동민, 김대희, 유세윤, 김준호, 홍인규 등이 출연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의 콘셉트는 여행의 모든 과정을 '복불복 게임'으로 결정 및 진행하고, 결정된 내용에 따라서 소요되는 여행경비를 모두를 출연자 사비로 결제하는 독특한 형식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동 프로그램의 내용과 연계한 ‘촬영지 투어 기획전’에서는 매회 방송에서 출연진들이 방문하는 다양한 관광지 투어뿐만 아니라 액티비티, 음식 등의 일정들을 일반여행객이 실제로 현지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여행’과 ‘자유 여행’을 구분하여 다채로운 신규 여행상품으로 제안하고 있다.

 

지난 9월 23일, 밤 8시 20분에 첫 방송으로 나간 첫 번째 여행지인 ‘태국 편’에서는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여행자 거리인 ‘카오산 로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럭셔리 요트’, 숲에서 즐기는 와일드 액티비티 ‘ATV’ 그리고 태국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집 ‘마담 무써’ 등 태국의 랜드마크 및 이색 체험기가 소개되었었다.


 
방송에 소개된 내용과 관련하여 노랑풍선의  ‘촬영지 투어 기획전’에서는 관광과 힐링,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원스톱(One Stop)으로 즐길 수 있는 ‘방콕과 파타야 5일’이라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방콕과 파타야 5일’ 여행상품은 방콕과 파타야 내에서 4성급 또는 5성급 숙소에서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즐기며, 태국의 독특한 불교문화를 만나 볼 수 있는 새벽 사원 ‘왓 아룬’과 감성 골목으로 유명한 ‘달랏노이’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불상이 모셔져 있는 ‘황금 절벽 사원’ 등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관광뿐만 아니라 파타야에서는 경사로를 달리며 현지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ATV 어드벤처 체험’과 요트에 승선하여 스노클링과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럭셔리 요트투어 체험’ 등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여행을 하면서 지치게 된 몸을 상쾌하게 풀어줄 수 있는 ‘전통 안마’와 현지 로컬 식당에서의 태국 현지식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