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바이에른 뮌헨 티켓 한국 공식 판매가 시작되었답니다.

반응형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업체인 클룩(Klook)유럽 최고의 축구 경기를 한국 팬들에게 직접 선사한다는 소식이다.


클룩(Klook) 은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 구단인 FC 바이에른 뮌헨의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지난 10월 17일(화요일) 밝혔다.


FC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프로축구리그인 분데스리가에서 32회의 우승컵을 거머쥐며 최다 우승 기록을 자랑하는 구단입니다. 또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무려 6회 정상에 올라 유럽 리그에서 선두주자 중 하나로 평가받는데, 특히, 지난 7월 대한민국의 센터백인 괴물 수비수 김민재 선수의 입단으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김민재 선수
출처 herewhere

 

이제 클룩(Klook)을 통해서 한국의 여행객들은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FC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 티켓을 한국어로 쉽게 예매할 수 있게 되었다.


클룩(Klook)은 FC 바이에른 뮌헨 홈경기 티켓 예매 서비스에 외에도 이미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이강인 선수가 소속된 프랑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홈경기 티켓 예매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이번 FC 바이에른 뮌헨 홈경기 티켓 서비스 추가로 유럽 프로축구 직관여행 서비스를 더욱 강화된 셈이다.

 

더불어, 클룩(Klook)은 유럽 축구연맹이 주관하는 2023-2024 시즌 ‘UEFA 챔피언스 리그’ 티켓도 OTA(Online Travel Agency) 최초로 제공한다고 한다. ‘별들의 전쟁’이라 불리는 UEFA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하는 파리 생제르맹, 맨체스터 시티, 레알 마드리드, 아스널, 바르셀로나 등의 경기 티켓도 한 곳에서 예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클룩(Klook)과 아시아나항공이 콜래버레이션 하여 유럽 축구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2024년 5월 1일까지 인천부터 유럽의 전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클룩(Klook)의 유럽 축구 경기 티켓 8% 할인 혜택과 경기장 투어 등의 여행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클룩(Klook)의 이번 유럽 축구 예매 서비스 강화는 한국의 축구 팬들이 유럽의 실감 나는 현장에서 최고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민재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FC 바이에른 뮌헨의 연고지인 속한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의 최대 도시이며 베를린, 함부르크에 이어서 독일 내 제3의 도시이다. 뮌헨은 영국과 더불어 축구 팬들에게 천국과도 같은 곳이기도 하다.

 

뮌헨에는 놀라운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유명한 알리안츠 아레나 경기장이 있다. 알리안츠 아레나는 김민재 선수와 더불어 세계적인 선수인 뮐러, 노이어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건 기본이며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서 축구 팬이라면 꿈꾸던 순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알리안츠 아레나
출처 herewhere

 

알리안츠 아레나 스타디움 투어에서는 뮌헨 선수들이 경지전후로 사용하는 라커룸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의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다.

 

또한, 드레스룸에서 두 줄로 나눠 서서 챔피언스리그에서 울려 퍼지는 테마 곡과 함께 경기장으로 입장하는 신선하면서도 놀라운 경험은 축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축구 역사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박물관에서는 역대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이 입었던 유니폼과 축구화 등이 전시되어 있는데 직접 볼 수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