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기는 씨네 나이트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제주신화월드에서 오는 11월 1일(수요일), 영화 패키지인 ‘씨네 나이트(Cine Night)’를 선보인다고 한다. 이 패키지 상품은 최대 53%까지 할인 가격으로 숙박과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일몰 - 라이팅 쇼 - 영화로 이어지는 패키지로 제주에서의 멋진 가을밤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한다.
 

제주신화월드 씨네 나이트
씨네 나이트 패키지 이미지 , 출처 travel info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JWS 씨네라운지 모습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과 재미를 선사해 줄 영화 패키지 ‘씨네 나이트(Cine Night)’를 출시한다.


오는 11월 1일(수요일)에 출시하는 ‘씨네 나이트(Cine Night)’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객실과 JSW 씨네라운지 심야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로 슈페리어부터 주니어 스위트까지 신화관의 모든 객실을 정상가 기준 대비하여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워드 회원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리조트 내 직영 레스토랑은 물론이고 영화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음료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식음 혜택이 1박당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든지 사계절 온수 풀인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해는 짧아지고  일몰 시각이 빨라져 야간 시간대에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데, 제주에서 노을 명소인 스카이 풀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리조트의 대표적인 야간 이벤트인 원더라이트를 즐긴 후 영화로 마무리하면서 낭만적인 제주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서 오픈한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는 영화 상영관당 18석 규모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모든 좌석이 리클라이너 의자로 설치되어 있어서 안락하고 편안하게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현재 일본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그리고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30일’ 등이 상영 중에 있으며, 설경구 주연의 ‘소년들’도 조만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씨네 나이트(Cine Night)’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들은 제주신화월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