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위대한 쇼맨 감독이 만든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동영상 공개되다.

반응형

이번에 공개된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동영상에는 두바이가 자랑하는 다양성과 역동성을 뮤지컬 형식으로 흥미롭게 연출되었다고 한다. 또한 이 동영상의 특징은 35개국 150명 이상의 출연자들이 두바이의 다채로운 랜드마크 20곳에서 촬영하였다고 한다.

   


두바이관광청은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 영화인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의 감독인 마이클 그레이시(Michael Gracey)가 지휘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동영상
출처 travel info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동영상 캡처 화면

 

참고로, 영화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을 잘 몰라서 찾아보았다.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은 근대적 서커스의 창시자인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실화를 내용으로 하며, 휴 잭맨이 주연하였던 뮤지컬 영화이다. 라라랜드 음악팀이 참여한 OST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앨범에 올랐었고,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 수상, 90회 아카데미에서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었다, 한국에서는 2017년 12월에 세계 최초로 개봉하였었고, 2020년 5월에 재개봉되었다고 한다.

 

 
‘두바이가 여러분을 어디로 안내할까요?(Where will Dubai take you now?)’라는 타이틀로 소개된 이번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지난 2021년에 선보였던 '두바이 프리젠트(Dubai Presents)'에 이어 새롭게 공개되는 홍보 영상이다.


 
이번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전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했었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은 만큼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되었는데, 두바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에 150명이 넘는 출연자들의 춤과 노래로 역동적이고도 흥미롭게 연출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도시 인구의 80% 이상이 외국인이며 200개 이상의 다양한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살고 있는 두바이의  특징을 살려서, 이번 캠페인 영상에도 네덜란드 댄서를 주인공으로 35개 이상의 다양한 국적의 출연자들이 모여서 세계 최고의 쇼핑, 문화,  휴식 그리고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두바이의 다채로운 명소에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잇다.


 
이번 캠페인 촬영을 진두지휘한 '위대한 쇼맨'의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은 “두바이는 도시 자체가 공연을 위한 훌륭한 무대라는 느낌을 받았고,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두바이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다양성과 역동성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전하고 있다.


 
장장 8일에 걸쳐서 촬영된 이번 두바이 캠페인 영상에는 버즈 칼리파(Burj Khalifa), 하타 카약(Hatta Kayak), 주메이라 비치(Jumeirah Al Naseem Beach), 알 쿠드라 사막(Al Qudra Desert), 미래 박물관(MOTF) 등 두바이를 상징하는 20개의 랜드마크가 등장하며, 도시와 자연, 바다와 사막, 과거와 미래가 어우러진 두바이의 다양성을 강조하였다.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 영상 및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