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필리핀항공에서 무기명 항공권 출시하네요.

반응형

필리핀 최대 항공사인 필리핀항공에서 한국-필리핀 간 전노선 탑승이 가능한 무기명 항공권 출시하였다.  


이 무기명 항공권은 회원과 회원이 지정한 사람은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필리핀항공이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이 가능한 무기명 항공권의 명칭은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MT)’이라고 한다.


필리핀항공
출처 travel times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MT)은 회원 본인은 물론이고 회원이 지정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왕복 항공권은 10매로 구성되어 있다.

10매 구성이라고 하니 90년대 초반 한국 국애선에서 실시하였단 항공 회수권이 생각이 난다.


무기명 왕복 항공권은 구매일로부터 2년 동안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데, 이용 가능한 노선은 한국-필리핀 왕복 노선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필리핀항공에서는 멀티 토큰 회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 서비스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 서비스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하여 비즈니스 클래스로 받을 수 있는의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킬로그램, 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카운터에서 우선 체크인 서비스도 탑승 시 매번 제공된다고 한다.


필리핀항공의 직영 여행사인 온필에서도  혜택도 준비하였다. 무기명 왕복 항공권 구매자는 필리핀 현지 호텔과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 등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호텔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회원 전용 특별 가격 및 특전은 회원이 유지되는 기간 내에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측에서는 “이용 승객 제한도 없고 노선 제한도 없는,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상품을  결합한 상품이다”라며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들을 고려한 다양한 부가 혜택들을 꾸준하게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