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한양화로와 슈취타의 협찬 진행 소식입니다.

반응형

요즈음 소고기 구이 전문점 한양화로가 엄청나게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다. TV를 켜면 심심치 않게 영화배우 마동석이 나오는 한양화로 광고를 접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A) 멤버인 슈가의 유튜브 채널인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와도 협찬을 진행하였다고 해서 포스팅해 본다.

 

한양화로
출처 google

마동석이 나오는 한양화로 TV광고 캡처 화면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진행하는 자체 토크 콘텐츠 ‘슈취타’에 소고기 구이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한양화로가 소개되어서 팬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슈취타’는 호스트인 된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초빙된 게스트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유튜브 패널 콘텐츠이다.



슈취타 15회에 한양화로가 소개되었다. 15회 차 콘텐츠의 초대 손님은 같은 방탄소년단(BTS)의 멤버인 정국이었으며, 진행자인 슈가는 “오늘 하이볼을 마신다고 해서 소고기를 준비했다”라며 한양화로를 소개하였다.



영상 속에서 슈가와 정국은 한양화로의 안창살, 안심, 눈꽃살치살 등 부위의 소고기를 맛있게 먹는 장면을 보여줬는데, 슈가는 “한양화로가 요즘 진짜 핫한 브랜드다”라고 말했고, 정국은 “마블링 좋네”라며 한양화로의 대세성과 품질을 극찬하였다..




이날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슈가와 정국이 먹은 한양화로 고기는 요즘 ‘소고기 맛집’으로 통한다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배우 마동석을 모델로 출연시키면서 TV속 광고에서 자주 등장하는 한양화로는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최상급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서 소고기의 극대화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슈취타 화면
출처 etnews

슈취타 동영상에 나오는 슈가와 정국의 한양화로 소고기 시식 장면


한편 한양화로에서는 최고 등급의 소고기를 본사에서 산지와 직거래하고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외식업 분야에서 운영 경험이 없을지라도 원활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SOS 지원 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한다.



한양화로가 소개된 '슈취타' 유튜브 콘텐츠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방탄소녀단(BTS) 커뮤니티 내 Media 탭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광고의 영향인지는 몰라도 필자도 점점 한양화로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 이번 주말에는 한양화로에서 소고기 화로구이를 즐겨 봐야겠다. 전국에 약 75개점이 있는데, 서울 시내에는 삼성점 하나고 파주, 일산 또는 구로점으로 가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