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치맥 룸 패키지 알려드려요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CHEERS TO SUMMER'라는 치맥 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해서 내용을 알려드린다. 관심 있는 분들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니 참조하기 바란다.
 

CHRRES TO SUMMER
출처 travel info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에서 갓 튀겨낸 바삭한 치킨과 깔끔한 맥주의 환상적인 조합을 즐겨보자.

  

역대급 더위가 예고되고 있는 올여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 시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투 서머(CHEERS TO SUMMER)’ 룸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치어스 투 서머(CHEERS TO SUMMER)’는 차갑게 칠링 된 맥주와 갓 튀긴 치킨 메뉴가 객실로 직접 배달되어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룸 다이닝 치맥(치킨 & 맥주) 세트로 맛있는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룸 패키지 상품이다.


동 패키지에는 홈메이드 치킨과 코로나 맥주 2병, 피트니스 센터 및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실내 및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서, 일부러 시간을 내어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기분 좋게 그리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고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다양한 룸 다이닝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 ‘크리스피 순살 치킨’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 가슴살만으로만 만든 순살 치킨으로, 진공 염지한 감칠맛이 일품이며 양념이 골고루 배어있는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셰프만의 특별한 반죽 레시피로 치킨 본연의 매력적인 바삭함을 한껏 끌어올려서 최고의 바삭함을 제공하고 있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흰 백색의 백사장과 흥겨운 음악, 여기에 라임 한 조각을 들어간 투명한 병맥주 '코로나' 한 병은 해외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식을 연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면일 것이다. 시원하게 칠링 된 코로나 병맥주 한 모금은 치킨의 느끼함을 단번에 깔끔하게 잡아줄 올여름 휴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합일 것이다.

 
룸 다이닝의 치킨과 맥주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이니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시원한 객실로 입실하여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심신의 피로감을 풀리게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통유리 창을 통해서 파노라믹 한 도심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 남미스타일의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겸비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유롭게 도심 속 서머 파라다이스(SUMMER PARADISE)를 즐겨보는 것 도 나쁘지 않을 듯하다.

 
‘치어스 투 서머(CHEERS TO SUMMER)’ 패키지 이벤트에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라고 하며, 자세한 문의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