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베트남항공 10% 할인 프로모션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베트남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국가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인도차이나 반도 (라오스, 캄보디아)를 오가는 항공 노선에 적용이 가능한 항공권 1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6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10% 할인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구간은 베트남의 호찌민과 하노이를 통해서 환승 가능하며 성수기 기간을 제외하고 2023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베트남항공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할인 프로모션 코드 ‘VNANYWHERE’를 입력하면 동 할인이 적용되며 클래식 이코노미 클래스(R, Q, N), 라이트 클래식 클래스 및 슈퍼 라이트 이코노미 클래스로 예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베트남항공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트남항공에서는 지난 5월 20일 베트남과 인도 뭄바이를 이어주는 2 번째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하는 취항식을 개최하였다고 전한다.

 

한국에서 인도로 여행할 시 주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또는 에어 인디아를 이용해야 했는데, 경유 노선이지만 베트남 찍고 인도로 가는 노선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아직 정확하게 가격을 체크해 보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베트남항공의 인천-하노이/호찌민-뭄바이 노선의 판매 가격대가 꽤 경쟁력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혹시 인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꼭 확인하기 바란다.  

 

베트남항공 인도 뭄바이 취항
출처 gtn

 

타지마할 사진을 보니 예전에 방문했었던 기억이 떠 오른다. 사진 속에서는 느낄 수 없는데 타지마할에 입장하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데, 대리석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총종 뛰면서 둘러보았던 기억 또한 생생하다.   

 

베트남항공은 하노이에서 주 4회(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운항하고, 호찌민에서는 주 3회(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스케줄로 뭄바이행 정기 편을 운항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