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현대홈쇼핑 비양도 여행상품 소식입니다.

반응형

이미 한차례는 지나갔지만, 아직 2번의 기회가 더 있어서 현대홈쇼핑에서 방영하는 비양도 여행상품을 소개해 본다.


남은 방송 스케줄은 9월 12일(화요일)과 9월 19일(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진행한다.

 
기존의 제주도 여행상품 속 관광지 외에 새로운 여행지가 추가되어 있다.


돔베고기, 고등어조림, 흑돼지 고사리 불고기 등 제주도의 특식도 제공된다고 한다.
 

제주 비양도 상품
출처 travel info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판매되는 노랑풍선의 비양도 상품

  

노랑풍선은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제주의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천년의 섬 비양도' 여행상품을 출시하였다.

 
9월 4일 한 차례 방송을 마쳤고, 오는 9월 12일과 9월 19일 저녁 10시 40분 현대홈쇼핑 채널로 방송되는 이번 여행상품은 기존 제주도 패키지여행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핵심 관광지 외에도 천년의 섬이라 불리는 '비양도', 생활 속의 잡동사니나 망가진 기계 부품을 활용한 정크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로운 여행지들이 추가된 것이 이번 여행상품의 특징이다.

 
오는 11월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번 신상품은 최소 2인 이상이면 출발이 가능하게 되어있으며, 지방 고객인 경우에는 여행상품 담당자를 통해서 별도로 요청하면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각 지역(대구, 부산, 청주, 광주) 공항에서도 출발할 수 있다.
 

제주 광치기 해변
출처 travel info

제주 광치기 해변

 
'천년의 섬 비양도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상품은 제주도 랜드마크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올레 7코스에 위치한 '외돌개',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광치기해변', 오션뷰 산책로인 '송악산 둘레길',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무지개 해안도로', 컬러풀한 말 등대로 유명한 '이호테우 해수욕장' 그리고 한라산 둘레길 7구간에 속하는 '사려니숲길' 등 다양한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아울러 상품에는 돔베고기, 고등어조림, 흑돼지 고사리 불고기, 회정식 등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들도 함께 제공된다고 한다.

 
노랑풍선 측은 "이번에 출시한 비양도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여행상품은 기존의 제주도 패키지여행상품과 다르게 비양도와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로운 여행지가 추가되어서 여행객들이 더욱 다양하게 제주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된 상품이다”라며 “해당 여행상품을 통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주도의 새로운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