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사우디아라비아 콘셉트 투어 들어보셨나요.

반응형

뜻밖의 여행상품이 출시되었다. 아랍인과 닮은 배우로 소문난 신현준과 함께 사우디아리비아로 떠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2024년 1월 23일 출발해서 7일간 사우디아라비아를 완주하는 일정이다.


신현준과 사우디아라비아
출처 travel info

사우디아라비아 여행상품에 어울리는 배우 신현준이 나오는 상품광고.




150달러 상당하는 VISA FEE가 면제되며, 사우디아라비아 전통 복장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그리고 과거 중동 지역에서 일했던 산업 역군 대상으로 파격적인 ‘1+1’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배우 신현준과 함께 떠나는 사우디아라비아 콘셉트투어는 모두투어에서 기획하여 판매하고 있다. 배우 신현준과 사우디아라비아를 연결한 아이디어가 신의 한 수가 될는지 두고 볼 일이다.


사우디아라비아 또는 중동지역하면 떠오르는 배우 신현준은 데뷔 33년 차 라고 하는데, 실제로 유년 시절에 사우디아라비아 거주 경험이 있다고 한다.


사우디아라비아 국영 항공사인 사우디아항공의 인천-리야드 항공편을 이용하며, 과거부터 현재를 거쳐 미래가 공존하는 곳 '리야드', 아라비아 고대사막 문명을 만나볼 수 있는 '알울라' 이슬람 역사의 성지 '메디나' 그리고 홍해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제다'까지 한국인에게는 아직 미지의 땅인 사우디아라비아를 가장 완벽하게 경험하는 일정이다.


노옵션, 노쇼핑으로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는 일정으로 사우디아라비아 국내선 항공과 고속 열차로 이동 간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아울러 모두투어 콘셉트투어 특전으로 알울라 CLOUD7 리조트를 비롯하여 전 일정에 걸쳐 4~5성급 호텔 숙박과 사우디아라비아의 핵심 관광지인 네옴시티 전시관, 킹덤 센터 타워 99층 스카이 브리지 전망대, 킹파드 분수 등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비자 비용 면제 혜택과 사우디아라비아 전통 복장 제공 외에 중동 지역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한다.


특히 과거 1970~1980년대 중동지역의 산업 역군 대상으로 파격적인 '1+1'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사우디아라비아와 매칭되는 배우 신현준과 함께하는 이번 콘셉트투어를 시작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기획 중에 있다.


또한 앞으로도 사우디아라비아 관광청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듣기로는 기내부터 금주라는데, 음주를 즐기는 사람들은 참여가 쉽지 않아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