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프로그램 들어보셨나요.

반응형

일본을 대표하는 항공사인 JAL(일본항공)은 기본적으로 탑승 실적을 적립하는 것에 더해서 일상생활에서도 적립 기회 확대하는 프로그램으로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를 발표하였다.

 

JAL (일본항공)
출처 discoverynews

  JAL(일본항공)의 B787-900(드림라이너) 모습

 

JAL(일본항공)은 새해 2024 년 1 월부터 항공편 이용실적과 더불어서 일상생활 속의 다양한 장소에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프로그램(JAL Life Status Program)”을 도입한다.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프로그램(JAL Life Status Program)” 의 특징은 유효 기간이 없으며 평생 동안의 항공기 탑승 실적과 더불어 JAL 카드, JAL 페이, JAL MALL 등 일상적인 서비스 이용으로도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포인트(JAL Life Status Point)를 적립할 수 있으며, 1,500 포인트 이상을 적립하는 경우 “JAL 글로벌 클럽(JAL Global Club)” 의 입회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회원의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서 신설되는 6 개의 STAR 등급 1을 부여하게 되는데, 각 등급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된다고 한다.

 

JAL Life Status Program의 제휴사들
출처 discoverynews

 앞으로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인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프로그램의 제휴사 로고

 

“JAL 라이프 스테이터스 프로그램(JAL Life Status Program)”에 대해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JAL(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JAL(일본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개개인의 니즈(Needs)를 확실히 파악하여 일상생활 속에서도 마일리지를 쉽게 적립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일상 밖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더불어 마음이 풍요로운 사회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밝히고 있다. 일단 유효기간이 없다는 것이 소비자입장에서는 바로 구매할 일이 없어도 가입을 유도할 것 같다.

비록 JAL(일본항공)이 한국 국적의 항공사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JAL(일본항공)의 구매율이 증가할 수도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