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진에어 터미널2 이전 기념 국제선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반응형

진에어가 오는 7월 1일부터 인천공항 제2터미널로 이전한다.


진에어는 이전 기염으로 7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 인천공항출발 국제선 14개 노선에 대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동 프로모션은 상기 14개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등이 포함되어 있다.

 
인천공항 터미널2로 이전하는 진에어
 
진에어의 인천공항 터미널 2 이전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일부터 약 4개월간 인천공항 출발 진에어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서 7월 9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진에어 터미널2 이전
출처 travel info


 
진에어는 우선 인천공항 출발 국제선 노선 항공편에 대하여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천-동경(나리타), 오사카(간사이), 마카오, 냐짱, 방콕, 세부 등 총 14개 노선에 적용되며, 임박한 7월 출발 항공편에는 10% 할인, 8월부터 10월에 출발하는 항공편에는 5%의 할인이 적용된다고 한다.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항공권을 구매할 때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코드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최대 50,000 원까지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이벤트도 오는 6월 30일(금요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하고 있다.

 
그리고 진에어는 오는 8월 인천공항 출발 동남아행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 가운데 인천공항 터미널 2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항공권 구입 후 홈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진행하면 된다.

 
또한 오는 7월 1일(토요일) 6시부터 11시까지 인천공항 터미널 2 진에어 카운터 앞에서 다양한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인증숏 인스타그램(Instagram)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요건 혹시 7월 1일 상기 시간대에 인천공항으로 가시는 분들이라면 진에어 카운터에 들러서 인증숏 찌고 진에어 굿즈를 충분히 받아갈 수 있을 것 같다.  
 

국제선 10% 할인
출처 travel info


 

진에어는 "인천공항 터미널 2 이전 작업을 철저하게 준비해서 고객분들을 맞이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하겠다"라며, "이번 터미널 2 이전을 통해서 인천공항의 혼잡도가 다소나마 개선되어서 인천공항을 찾는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항공 여행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한편 인천공항 터미널 2 이용객들은 국내 공항중에서는 최초로 설치되어 있는 원형 전신 스캐너, 워크 스루(WALK THROUGH) 시스템, 셀프백드롭, 셀프 체크인 등 보다 확대된 비대면 출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고객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