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티몬 여행박람회 5월 31일까지 연장한답니다.

반응형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진행하는 2023년 티몬투어 여행박람회가 3일 더 연장되어 5월 31일까지 특가 릴레이를 계속 이어서 진행한다고 한다.

 

여름휴가 기간을 포함하여 워터파크, 호텔, 국내 및 해외여행상품 그리고 투어와 관련하여 티몬이 제공하는 할인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박람회 행사 종료까지 아직 몇 일간의 여유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티몬 사이트로 가서 할인 가격과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많은 내용들을 담고 있어서 어쩌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티몬 여행박람회 포스터
출처 travel news

 

티몬에서 진행하고 있었던 국내, 해외여행상품 특가 릴레이를 오는 5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워터파크, 호텔, 투어와 관련된 상품의 제공과 최대 15% 적용되는 티몬 전용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행사 기간을 5월 28일 종료에서 3일간 추가로 연장하였다고 한다. 

 

티몬은 지난 5월 23일 '소노호텔 앤 리조트' ALL IN DAY를 실시하였고 국내여행 및 나들이 상품들을 특가로 판매해 왔었다. 소노호텔 앤 리조트의 16개 전 지점 룸 온리(Room Only), 조식 패키지 상품을 최대 71%까지 할인 제공하는 상품을 선보였고, 티몬 단독으로 구성하여 판매하는 '소노호텔 앤 리조트'의 인기 9개점 객실 패키지는 최대 73% 할인까지 판매하고 있다. 워터파크, 키즈카페, 곤돌라, 조식 이용권 등 지점별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박람회를 통해서 구입한 상품들은 하계 시즌인 7월 2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고 한다. 

 

해외 인기 휴양지에 대한 패키지 특가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에 대표적인 상품으로 5성급 ‘알란 씨 호텔’에서 숙박하는 다낭, 호이안 4박 5일 특급 패키지, ‘로열타워 디럭스룸’으로 전 일정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PIC 괌’ 골드카드 4박 5일 자유여행 등의 상품들이 이에 해당된다.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워터파크 이용권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오션어드벤처, 오션월드, 천안/거제, 오션플레이 전 지점 등에 대해 또한 특가로 제공하며,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구명 재킷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한다.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2인 탑승 왕복권도 최대 33%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티몬 투어비즈 본부장은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파트너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 분위기로 티몬 여행박람회 기간을 3일간 추가 연장하기로 하였다”라며 “ALL IN DAY를 비롯하여 특가 릴레이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므로 이번 기회에 여름맞이 여행,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참여하여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