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북해도로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보자.

반응형

2024년 2월 17일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북해도 감성여행을 소개해 본다.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SOUNKYO 얼음축제 등 북해도 겨울 여행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콘셉트 투어로, 2022년 6월 이후로 이러한 콘셉트투어 이용객이 1,000여 명 증가한 상황이어서, 2024년에도 콘셉트투어 상품 라인업이 확대될 전망이라고 한다.

 

청춘유리
출처 travel info

여행작가 청춘유리 모습이다. 유튜버를 운영하고 있다 싶어 찾아보니 채널은 없고, 다른 채널에 출연은 많이 하고 있는 듯하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의 팔로우 수는 약 22만 명 되는 것 같다.

 

  
이 번에 기획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북해도 콘셉트투어는 모두투어에서 지난 11월 22일에 판매 개시한 것으로, 상품개시 10초 만에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여주었다.


 
지난 11월 22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하였는데, 불과 10초 만에 완판 되었고, 290여 명의 대기 예약 인원까지 발생하는 등 역대 콘셉트투어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이번에 모두투어에서 출시한 콘셉트투어는 동계 시즌에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인 일본 북해도를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 X 서이론'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이다.


 
콘셉트투어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겨냥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모객력이 보증된 인플루언서와 함께 기획하고 떠나는 여행상품을 말하는데, 모두투어 대표 패키지 테마 여행상품중에서 예약 인원중 MZ세대의 비중이 약 95%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출처 travel info

삿포로 일루미네이션 축제 모습

 


이번 북해도 콘셉트투어는 내년 2월 17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겨울 시즈 북해도 핵심 관광지인 비에이 청의 호수와 크리스마스 나무, 자작나무 숲을 비롯하여 SOUNKYO 얼음축제, 쌍둥이 폭포 등을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북해도 감성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동화 속 통나무집 마을로 불리는 후라노의 닝구르테라스와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축제, 북해도의 설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쿠로다케 로프웨이 탑승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석식과 북해도 대게 특식과 SOUNKYO 온천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에서의 온천욕, 오도리 공원 자유 시간 등으로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이다.

 


한편 2024년 상반기에 계획 중인 인플루언서 청춘유리와 함께하는 콘셉트투어는 1월 베트남, 2월 북해도, 3월 이집트, 4월 태국, 5월 그리스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두투어는 "2022년 6월 이후 20여 회에 걸쳐서 콘셉트투어를 진행해오고 있는데 1,000여 명 이상의 고객이 콘셉트투어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며 특색 있고 차별화된 콘셉트투어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