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블랙프라이데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반응형

여기서​ 소개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항공권 할인은 홍콩의 캐세이퍼시픽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최근 홍콩에서 이러한 할인행사를 몇 번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시 한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30일(목요일)까지 선착순 300명 한정이라고 하며, 홍콩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예약 시 50,000원 즉시 할인 및 홍콩 비즈니스석과 프리미엄 일반석 2인 이상으로 예약 시에 15%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캐세이퍼시픽에서 연중 가장 큰 세일 시즌이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지난 11월 14일에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출처 travel info

 

근데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해서 왜 블랙프라이데이인지 잠깐 알아보면 좋겠다. 검은 금여일이라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의 다음날을 말한다. 미국의 경우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일어나는 날이기도 하다.

 

소매업체의 경우에는 1년 매출의 약 70%가 일어난다고도 한다. 여기서 블랙(Black)이라는 말은 연중 처음으로 회계상 흑자(Black Ink)가 기록되는 날이라는 데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중 홍콩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50,000원 할인이 즉시 적용되며, 홍콩 비즈니스석과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명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제공되어 비즈니스석 2인 기준으로 최대 339,000원 절약이 가능하다. 동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4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다.


 
해외여행 겸 연말연시 쇼핑을 즐기는 캐세이퍼시픽 회원들에게는 특별 할인 행사 및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현재 캐세이퍼시픽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홍콩, 유럽, 태국 등 여러 쇼핑 제휴사와 함께 특별 할인 행사인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신세계면세점에서는 대한민국 국적의 캐세이퍼시픽 회원들에게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는 블랙 패스 등급 업그레이드와 1달러 이상 물품 구매 시 스타벅스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럽 내 비스터 빌리지에서 쇼핑하는 캐세이퍼시픽 회원에게는 마일리지 3배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고 한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최대의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연말이나 올 겨울 휴가로 홍콩 등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