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비엣젯항공 2024년 국제선 항공권 초저가 프로모션 진행.

반응형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2024년 1년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연중 초저가 국제선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가격과 편리한 비행시간을 제공함으로써 베트남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호찌민과 하노이, 바닷가 휴양지로 널리 알려진 푸꾸옥, 다낭, 냐짱 등의 지역으로 휴가를 떠나기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비엣젯항공
출처 bing



금년 마지막일인 2024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Vietjet Air 앱을 통해 편도 항공권 기준으로 90,000원(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포함)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높은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국-베트남 전 노선은 물론이고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호주, 인도, 홍콩, 대만 등등 비엣젯항공의 다양한 국제선에 모두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구입하는 날짜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공휴일 및 성수기는 제외된다.



비엣젯항공은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에게 무료 여행자 보험인 스카이 케어(Sky 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스카이 조이(Sky Joy)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엣젯항공의 기내식을 통해서 베트남 전통 음식인 반미, 쌀국수 등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는 점도 강조되고 있다.



하계 시즌이 시작되는 3월 31일부터 10월 27일까지는 인천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해 베트남의 주요 도시와 관광지인 하노이, 호찌민, 다낭, 냐짱, 푸꾸옥에 도착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하이퐁 직항 노선도 운항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이번 연중 초저가 프로모션은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 및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비엣젯항공의 전략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목적지로의 접근성을 강화하여 여행의 문턱을 낮추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