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올리브영과 함께 여행파우치 한정판매하는 대한항공

반응형

대한항공이 올리브영과 함께 휴가철 뷰티 필수템만 모은 여행파우치를 한정 판매한다는 소식이다.

 

여행파우치
출처 travel info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콜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

 

여행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은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고 한다.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협업을 통해서 여행을 주제로 한 뷰티 파우치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7월 18일(화요일)부터 CJ올리브영과 콜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을 전격 공개하고, 10,000 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은 여행 시 필요한 일상에서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 중 기내에서 활용이 가능한 수면 안대부터 일명 ‘곱창 밴드’라 불리는 헤어 스크런치, 뷰티 타월, 소음 방지용 귀마개(Ear Plug), 솜사탕 디저트 등등이 그 내용물이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대한항공의 500 마일리지와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럭스 에디트(Luxe Edit) 제품 10,000 원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고 한다.

 
파우치는 목욕 가운(Bath Robe)이나 타월에 주로 사용하는 테리클로스(terry cloth·보풀보풀하게 짠 면직물을 말함) 소재의 뷰티 박스로 제작되어 있어서 여행 중 트렌디함과 실용성 모두를 갖추고 있다.


디자인은 비행을 연상케 하는 하늘과 구름을 모티브로 대한항공 브랜드 컬러인 청자색과 올리브영 럭스 에디트(Luxe Edit) 고유의 레몬색을 적절하게 매칭시키고 있어 시각적인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를 구매하고 오는 8월 17일(목요일_까지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 적립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1명에게 파리 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1인 2매)도 증정한다고 한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일부 매장 33곳(명동 플래그십, 가로수길 타운, 강남 타운, 김포공항점,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점, 제주국제공항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30,000 원이라고 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콜래버레이션은 이종 산업 간의 경계를 넘어서 여행이라는 공통된 테마를 만들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라며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항공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은 색다른 즐거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