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에서 사내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 실시 하였다고 한다.
안전 문화를 조성하고 안전 의식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는데,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의 적극적 참여가 이루어져 총 315건이 접수되었다고 한다.
MBTI가 SAFE라는 아이디어가 기발하기도 하고 확 와아 닿는다.
티웨이항공에서는 최근 전사적으로 안전 의식을 제고하기 위한 ‘2023년도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였다는데, 선정된 슬로건 중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번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 문화를 보다 폭넓게 조성하고 확산, 안전 의식 장착을 주제로 티웨이항공 임직원 모두가 안전 의식을 한마음으로 공유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실시되었다고 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이 상당히 많이 참여하였다는데 총 315건의 슬로건이 접수되었으며, 단계별 투표와 경영진의 최종 심사를 거쳐서 3개의 슬로건이 선정되었다고 한다. 최종 슬로건으로 선정된 3명의 임직원에게는 소정의 포상이 주어졌다고 한다.
3개의 슬로건 중에서 ‘티웨이항공의 MBTI는 S A F E입니다’라는 슬로건이 창의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다. 이는 최근 MZ세대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MBTI(성격유형검사)를 안전 의식과 연계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메시지가 강조된 것이다.
선정된 슬로건은 앞으로 안전 포스터 제작을 비롯하여 안전 문화의 실천과 확산을 위한 홍보 용도 등등의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에서는 안전 신고 포상제뿐만 아니라 사내 홍보 포스터 부착, 객실승무원 안전 보안 콘텐츠 공모전 등등 주기적으로 사내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운항본부 내에서 신규 슬로건인 ‘Safe way, T’way’를 새긴 키링을 제작하여 안전 운항의 결의를 다짐한 바 있다고도 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티웨이항공 구성원 전체가 자신의 안전 의식을 한 번쯤은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 보건의 주체는 임직원이라는 인식을 고취시키며 사내 안전 의식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고 있다.
'tou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쓰야마 3일 미식 여행상품 기획은 유투버 비밀이야 라고 하네요. (49) | 2023.10.23 |
---|---|
혼다 비즈니스 제트기 에셜론 공개하다. (49) | 2023.10.22 |
노아의방주 모형이 한국에 영구 기증된다. (46) | 2023.10.21 |
대만 관광서에서 한국 관광객 유치에 40억 투자 한다네요. (48) | 2023.10.21 |
필리핀항공에서 무기명 항공권 출시하네요. (47) | 2023.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