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마쓰야마 3일 미식 여행상품 기획은 유투버 비밀이야 라고 하네요.

반응형

교원투어 여행이지에서,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이라는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투버인 '비밀이야'가 선정한 마쓰야마의 식당을 방문하는 등 먹으러 떠나는 상품이라고 하며, 11월에 출발한다고 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유투버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지난 7월에도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의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서 테마 상품 개발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마쓰야먀 3일 상품
출처 travel times

유투버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와 함께 천천히 걷는 마쓰야마 3일 테마여행이 출시되었다.

 

협업을 통해서 나온 첫 번째 결과물은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이라는 테마 상품이다.


이번 마쓰야마 상품은 390,000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가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한 미식 테마 여행상품이라고 한다.
 

제주항공이 운항 중에 있는 인천-마쓰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비밀이야가 직접 선정한 마쓰야마 내 식당에서 다양한 미식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슐랭가이드에 등재된 식당 방문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소도시 마쓰야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일본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과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인 시모나다역을 방문하는 일정이 있다.


우치코에서는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마을을 마주할 수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일본의 전통 정원인 가류산장도 둘러본다고 한다.

 
이번 마쓰야마에서의 미식 여행은 11월 2일에 첫 출발할 예정이며, 같은 달인 11월 29일에 출발하는 상품은 크리에이터 비밀이야가 여행객들과 함께 직접 동행하여 미식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여행이지의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고 동행하는 테마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가만히 여행시장을 들여다보면 최근 여행 패턴에 전문가와 함께 동행하거나 저자와 함께 동행하는 프로그램이나 상품이 눈에 뜨인다.


기존의 패키지 프로그램에서 이런 방향으로 점점 트렌드가 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다. 아마 2024년도에는 전문가와 동행하나는 더 많은 상품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은 계속 진화하고 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