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노랑풍선에서 장가계 패키지 상품 출시하네요

반응형

노랑풍선에서 전격 출시한 중국 장가계 패키지여행상품을 알아봅니다.
 

장가계
출처 travelinfo

 
중국 관광 VISA 발급 재개에 발맞추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장가계 상품을 출시하였다. 
 
중장년층 선호도 1위로 꼽히는 장가계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국 여행지인데, 최근 잇따르고 있는 중국여행상품 문의에 노랑풍선에서 재정비를 하였다. 포스트코로나시기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여 MZ세대의 취향도 고려한 테마 상품을 준비하였다. 

 
 
노랑풍선은 지난 3월 15일(수요일)부터 중국정부의 외국인 관광비자 발급 재개 발표에 따라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장가계 패키지여행상품’을 전격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다.

 
장가계는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도 중장년층 여행객 대상으로 하는 효도관광 1순위 지역으로 꼽히며 해마다 많은 관심을 받아온 중국 내 대표적인 인기 지역이다.

 
노랑풍선에서는 최근 중국 관광이 재개되는 분위기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중국 여행상품 문의와 사전 예약 요청이 점차적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 내 현지 파트너들과 같이 숙박시설, 식사, 투어 등을 포함하는 패키지 상품을 발 빠르게 재정비해 왔다고 하며, 첫출발일인 오는 4월 24일(월요일)의 경우에는 벌써 모객을 완료하였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재정비된 ‘장가계 패키지여행상품’은 현재, 장사로 유일하게 운항하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서 공동으로 여행상품을 기획하였으며 주 4회 운항 스케줄에 따라 패키지 상품은 4박 5일 상품과 5박 6일 상품 총 2 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 상품의 항공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장가계까지 갈 수 있는 가장 근접한 공항인 장사공항으로 도착하는 노선으로 가성비를 느껴지는 실속 여행상품부터 현지에서 추가 비용 없이 투어가 가능한 고품격 여행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출발하는 날짜 별로 비즈니스 항공좌석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상품중에서 노랑풍선에서 강력 추천하는 '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 5일' 여행상품은 상품명에서 나오는 지역들은 비롯하여 황룡동굴, 금 편 계곡 등의 관광지를 방문하는데, 그야말로 관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전하고 있다.


장가계에 간다면 필수 관광코스인 천문산 케이블카, 보봉호수 유람관광, 황룡동굴,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채로운 선택관광들이 상품 기본 일정 속에 이미 포함되어 있으며 노옵션, 노쇼핑, 그리고 가이드와 기사의 경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패키지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주고 있다.

 
노랑풍선 측에서는 “이번에 전격적으로 실시된 중국 관광 비자 발급 재개로 그동안 막혀 있었던 중국여행 수요가 가파르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언급하며 “이러한 분위기에 노랑풍선에서는 중장년층들이 가장 선호해 왔었던 장가계, 백두산 지역은 물론이고,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있었던 베이징, 상하이, 칭다오 등의 여행상품들에 대한 재정비도 이미 완료하였다”라고 전하고 있다.
 
이어서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변화되고 있는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뷰 포인트, 야경, 맛집, 테마파크 등 MZ세대의 취항과 관심에 초점을 맞춘 테마형 신규 상품들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덧붙여 설명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