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카세로지 신상 호텔이 3월말 오픈한다.

반응형

제주도에 스몰 럭셔리 & 올인클루시브 신상 호텔인 카세로지(Kase Lodge)가 오는 3월 30일 전격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콘셉트의 숙소로 단 23 객실만을 운영하면서 스몰럭셔리 숙소를 지향하고 있는데, 진정한 쉼을 추구한다고 하며, 수영, 스파, 골프, 와인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제주도의 새로운 인기 숙소로 등극할 가능성이 있는 신상 스몰럭셔리 호텔, 카세로지가 오늘로부터 7일 후인 3월 30일 전격 그랜드 오픈한다.

 

카세로지 호텔이라는 이름을 풀어보면 가세(Kase) 오름을 마주 보고 있는 프라이빗한 고급스러운 로지(Lodge) 형태의 숙소를 말한다.

 

카세로지가 추구하고 있는 ‘진정한 쉼’에는 크게 6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진정한 쉼을 느낄 수 있는 자연과 공간, 제주도에서 나는 제철 식재료로 즐기는 미식, 쉼 속에서 활기를 재충전하기 위한 액티비티(Activity), 우리의 일상 속에서 접하기 힘든 감성과 추억, 방문 고객들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는 올인클루시브 숙소까지, 이것이 카세로지가 추구하는 진정한 쉼이다.

 

카세로지 호텔 외관
출처 kaselodge

오는 3월 30일(목요일) 그랜드 오픈하는 새로운 스몰 럭셔리호텔 카세로지 전경 

 

카세로지 호텔은 완벽한 프라이빗한 휴식을 보장하고 제공하기 위하여 컨시어지에서 체크인부터 객실 안내, 식사 서빙 등 모든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핸들링하고 있다. 객실은 총 23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가든스파 스위트,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전망을 제공하는 테라스 스위트, 그리고 카세로지에서 오직 1개의 객실뿐인 4인용 스위트룸인 카세 파빌리온 등 3종류의 객실이다.

 

1년 365일 내내 즐길 수 있는 노천탕과 야외수영장, 사우나, 24시간 운영되는 라이브러리 라운지 등 쉼과 동반되는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그리고 실내복과 양말, 실내‧실외용 슬리퍼, 프리미엄 드라이기와 먼지 없는 친환경 대나무소재로 만든 휴지, 펠할리건즈 어메니티 등의 비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카세로지 이용 시 숙박 요금에는 석식과 조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카세로지 주방의 총괄은 미슐랭 가이드 스타 셰프인 시카와타리 쇼고 셰프가 맡고 있다고 한다.

 

카세로지호텔 야경
출처 kaselodge

 

제주에서 나는 고급 식재료로 조리되는 크리에이티브한 가이세키 코스 요리와 주류 페어링을 석식으로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스파와 샤인빌파크 CC에서의 라운드, 별관 와인셀러에서 즐기는 와인 등 취향에 맞는 액티비티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카세로지 호텔 측에서는 오는 3월 30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서 3월 21일(화요일)부터 4월 2일(일요일)까지 리테일 미디어 커머스 프리즘(Prizm)에서 그랜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